20170726. 아파트단지내 물놀이

 

 

올해 첫 물놀이네요ㅎㅎ

며칠전부터 아파트단지내 분수에서 오후 5시부터 물이 나왔는데 그동안 아파서 못가고, 시간이 안되서 못가서 집에서 창문으로 보면서 발만 동동 구르고 있었는데

오늘은 놀이터에서 놀다가 생각하지도 않았는데 물이 나와서 신나게 놀았네요^^

 

 

 

 

 

 

 

 

 

 

 

 

 

 

 

 

 

 

 

 

 

 

아빠랑 놀다가 엄마가 퇴근해서 오는거 보고 엄청 반갑게 달려갑니다^^

 

 

 

 

 

 

 

 

 

 

 

 

 

 

물에 들어는 가고 싶은데 아무도 들어가는 애들이 없어서 고민중입니다^^

 

 

 

 

 

 

 

 

 

 

 

 

 

 

이제 첫발을 넣었네요ㅎㅎ

 

 

 

 

이제 오빠가 왔습니다ㅎㅎ 오빠는 태권도 다녀와서 아예 물놀이 하려고 옷을 갈아입고 왔네요^^

 

 

 

 

 

 

 

 

 

 

 

 

 

 

 

 

 

 

 

 

 

 

 

 

 

 

 

 

 

 

 

 

 

 

 

 

 

 

 

 

 

 

 

 

 

 

 

 

 

 

 

 

 

 

 

 

 

 

 

 

 

 

 

 

 

 

 

 

 

 

 

 

 

 

 

 

 

 

 

 

 

 

 

 

SONY ILCE-9

SEL50F14ZA

전하아이파크, 울산 ㅣ 20170726

PHOTOGRAPHED & EDITED & WRITTEN BY 황중기

 

 

 

 

 

황중기

[풍경, 접사사진을 위한 DSLR](성안당)] & [느낌, 대한민국 365일 사진여행](성안당) 저자.

    이미지 맵

    FAMILY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