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902. 카페더뷰

2학기 개학후부터는 토요일도 학교에 출근을 하게되었습니다.

기존에 토요스포츠데이 수업을 하던 강사가 개인사정으로 못하게 되어 어쩔수 없이 9시 30분부터 11시까지 수업을 하게 되었네요.

9시에 현대예술관에 준이 농구수업하는데 픽업해주고 바로 강동으로 가는데 가는 길에 본 하늘이 정말 예술입니다.

시간은 없고 사진은 찍고 싶고...

급한 마음에 어제 카메라 세팅해둔대로 풍경모드에 JPEG로 찍었는데 하늘이 너무 파랗게 나왔단ㅠㅠ

 

 

 

 

 

 

 

 

 

 

 

수업하고 와서 점심먹으로 예원이 친구가족들과 함께 테라스파크에 있는 "맛나감자탕"으로 왔네요.

 

 

 

 

준이는 이제 할머니랑 키가 비슷해졌네요^^

 

 

 

 

 

 

 

 

 

점심을 먹고 강동에 새로 생겼다는 카페로 GO~!!!

 

 

 

 

강동에 새로 생긴 나름 핫플레이스라고 하네요.

카페더뷰(CAFE THE VIEW)

 

 

 

 

 

 

 

 

 

 

 

 

 

 

 

 

 

 

 

 

 

 

 

 

 

 

 

 

 

 

 

 

 

 

 

 

 

 

 

 

 

 

 

 

 

 

 

 

 

예원이는 오늘부터 매주 토요일 발레를 하는데 한번해봤다고 포즈를ㅎㅎ 

 

 

 

 

 

 

 

 

 

누구나 한번쯤 해본다는 설정샷. 손이 예뻐지 않아ㅠㅠ

 

 

 

 

 

 

 

 

 

뷰는 상당히 좋네요.

 

 

 

 

 

 

 

 

 

 

 

 

 

 

 

 

 

 

 

 

 

 

 

 

 

 

 

 

 

 

 

 

 

 

 

 

 

 

카페에서 놀다가 앞에 있는 자갈해수욕장에 왔는데 애들은 정말 좋아하네요^^

 

 

 

 

 

 

 

 

 

 

 

 

 

 

 

 

 

 

 

 

 

 

 

 

 

 

 

 

 

오랜만에 나도 설정샷한번 찍어보고^^

 

 

 

 

 

 

 

 

 

 

 

 

 

 

 

 

 

 

 

집에 왔다가 일몰찍으러 거의 매일 출근도장찍는 울산대교전망대에 왔습니다.

과자를 똑같이 사줬는데 준이는 예원이를 꼬셔서 결국 과자 한입을 받아 먹네요ㅠㅠ

준아 살뺀다매~~~

 

 

 

 

 

 

 

 

 

 

 

 

 

 

 

 

 

 

별로 안좋을 거 같아 중간에 내려올려고 했는데 갑자기 일몰색이 예뻐지네요.

요즘 들어서 가장 예쁜 일몰인듯^^

 

 

 

 

 

 

SONY ILCE-9

SONY SEL1635GM

SONY SEL85F14GM

SONY SEL100400GM

ZEISS BATIS 20mm F2

 

울산 ㅣ 20170902

PHOTOGRAPHED & EDITED & WRITTEN BY 황중기

 

황중기

[풍경, 접사사진을 위한 DSLR](성안당)] & [느낌, 대한민국 365일 사진여행](성안당) 저자.

    이미지 맵

    FAMILY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