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10. 15(토) 정나무 1박 2일 부산여행

2016. 10. 15(토)

주말의 일상

 

아침형 인간인 준이와 아빠는 오늘도 예원이와 예원이 엄마가 자고 있는 아침에 일어나 아빠가 준비한 아침을 먹고 태화강변으로 자전거를 타러 갔습니다.

캐리어에 자전거 두대를 싣고~

 

오늘은 태화강변이 아닌 북구 동천강쪽으로 올라갔습니다.

동천강 물놀이장 옆에 보니 자전거 연습장이 있네요. 북구 홈플러스까지 가려고 했는데 준이는 여기가 재미있나 봅니다.

덕분에 아빠는 벤치에 앉아서 휴식을^^

 

 

아직도 많은 분들이 태풍 피해복구에 힘을 쏟고 있네요...

 

 

 

 

 

 

옆에 카페베네가 있어서 시원한 음료한잔하고

 

 

 

오후에는 준이엄마 회사모임인 "정나무"에서 부산 해운대에 1박 2일 여행을 갑니다.

부산가는 길에 잠깐 들린 장안휴게소...

장난감 사달라는 거 안사줬더니 인상이 저렇네요ㅎㅎ

준이엄마 친구인 은경이네 둘째 수빈이^^

 

은경이네 첫째^^

 

부산 글로리콘도에서 본 해운대해수욕장

하룻밤에 20만원이라는데 상태는 메롱이네요ㅠ

 

 

 

 

 

 

 

 

 

 

 

 

 

은경이네 막내^^

 

 

 

 

 

 

 

 

 

 

 

 

 

 

 

 

 

 

 

 

 

 

 

 

 

 

 

 

 

 

 

 

 

 

 

 

 

 

 

 

 

 

 

 

 

 

 

 

 

저녁먹으러 간 청사포 착한횟집

 

 

다음날 아침.... 배가오는 해운대해수욕장...

 

 

 

 

퇴실후 헤어지기전 커피마시러 온 달맞이고개 카페...

 

 

 

 

황중기

[풍경, 접사사진을 위한 DSLR](성안당)] & [느낌, 대한민국 365일 사진여행](성안당) 저자.

    이미지 맵

    FAMILY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