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방학 중

황주부의 일상

6시에 일어나 집 청소해놓고 애들 아침밥 챙겨놓고 7시 반에 헬스클럽으로 가서 2시간 운동.

집에 와서 애들 먹은거 치우고 애들이랑 산책.

오늘은 지난해 오픈한 대왕암공원 출렁다리로~~

 

"여보세요??~!!"ㅋㅋ

 

출렁 다리 입구.  저는 지난해 한번 다녀왔는데 애들은 처음입니다. 겁이 많은 딸내미 과연 건널 수 있을까

 

건너기 전 아내가 빠진 가족사진~ "애들은 나한테 맡기고 돈 많이 벌어오소~~ㅎㅎ"

 

과연 이 미소가 건널 때도 보일 수 있을지ㅎㅎ

 

추운데도 불구하고 꽤 많은 사람들이 있네요.

 

ㅋㅋㅋ 둘이 별로 친하지 않는데 이때만 오빠를 찾네요ㅎㅎ

 

벚꽃 필때 다시 올게요~~

 

 

집에 와서 애들이랑 점심 먹고, 둘 모두 학원 보내고 이제 나만의 힐링타임.

 

오랜만에 바이크 타고 나왔습니다. 역시 바다는 좋네요.

 

판지마을에 새로 생긴 카페입니다. 카페가 엄청 크고 넓은데 빈자리 찾는다고 한참을 돌아다녔네요. 평일인데 웬 사람들이 이렇게 많을까요ㅎㅎ

 

따뜻한 창가에 앉아 따아를 마시며 그냥 아무 생각 없이 멍을 때려봅니다. 

 

 

애들 올 시간이 돼서 집으로 복귀했습니다.

 

 

황중기

[풍경, 접사사진을 위한 DSLR](성안당)] & [느낌, 대한민국 365일 사진여행](성안당) 저자.

    이미지 맵

    FAMILY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