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514. 양남 캠크닉

20230514.(일)

어제 내린 비로 젖은 루프탑 말리러 슬도 언덕에 올랐습니다.

 

 

 

보름 전쯤 왔을 때는 한두 명 있더니 소문이 나서 그런지 지금은 저 작은 꽃밭에 사람으로 가득 찼네요.

 

 

 

 

 

 

 

텐트가 마르는 동안 저는 루프탑에 올라가서 노래 들으며 힐링

 

 

 

오후에는 가족들과 함께 경주 양남에 냉면 먹으러 갔네요.

 

 

 

육전과 함께

 

 

 

이제 사진 찍는 걸 싫어하는 딸ㅠㅠ 제가 좋아하는 취미하나가 날아가는 듯합니다ㅠㅠ 모델급구~!!

 

 

 

점심 먹고 근처에 루프탑 펴 놓고 아내와 커피 한잔

 

 

 

행복이 뭐 별거 있나요ㅎ 이런 소소한 게 모이면 행복이 되는 거죠^^

 

 

 

집으로 복귀전 새로운 노지 탐색하러~~

 

 

 

 

 

 

 

그런데 가는 길이 너무 험하네요ㅠㅠ 결국 올라가다 딸내미가 무섭다고 해서 차 세워두고 저 혼자 걸어서 

 

 

 

저수지에 올라왔는데 괜찮긴 하지만.... 노지캠 할만한 공간이 없습니다.

 

 

 

차 돌릴 공간이 없어 후진으로 나가는 중ㅠㅠ

딸내미는 이런 곳 오면 다시는 캠핑 안 간다고 합니다ㅠㅠ

 

 

 

다행히 일반도로로 나와서 집으로 가는 중에 새로 오픈 예정인 캠핑장이 보여서 한컷. 그늘이 없어 여름에는 꽤 더울 듯합니다. 

 

 

 

황중기

[풍경, 접사사진을 위한 DSLR](성안당)] & [느낌, 대한민국 365일 사진여행](성안당) 저자.

    이미지 맵

    CAMPING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