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526. 대왕암오토캠핑장 그리고 가덕도

20230526.(금)

원래 계획은 퇴근 후 양남 쪽으로 솔캠 가려고 했는데 수요일쯤 우연히 대왕암캠핑장 사이트에 들어갔더니 36번 명당이 있길래 냅다 예약했습니다. 나중에 알고 보니 음악사랑님께서 방출했다고 하네요ㅎ 감사합니다^^

내일은 부산갈 일정이 있어 1박만 할 거라 간단한 짐만 챙겨서 딸과 함께 대왕암으로 출발.

저녁식사는 대왕암공원앞  "하와이새우트럭"에서 새우볶음밥과 새우요리를 주문해서 갖고 갔네요ㅎㅎ 

 음식이 나오기까지 시간이 좀 걸린다고 해서 옆에 있는 마카롱가게 가서 마카롱 몇 개 사면서 사진도 몇 장 찍어봤네요.

 

 

 

 

 

 

 

주문한 음식이 나와서 갖고 대왕암캠핑장 입실 후 세팅 완료

루프탑과 쉘터 그리고 내부 세팅하는데 채 20분도 걸리지 않은 것 같네요.

요즘은 이렇게 간단하게 다니는게 좋습니다^^ 

 

 

 

 초간단모드. 그래도 있을 건 다 있습니다^^

 

 

 

얼마 전 HC스텝을 달았더니 딸이 루프탑 오르내릴 때 정말 편하다고 하네요. 진작 달걸ㅎ

 

 

 

딸과 투샷

 

 

 

 

 

 

 

배고프대서 주문한 음식으로 저녁 먹고

 

 

 

마카롱도 먹고

 

 

 

 

 

 

 

 

 

 

 

배불러서 슬도쪽으로 산책 나왔습니다.

 

 

 

일상이 춤인 딸ㅎ

 

 

 

예쁜 척ㅎㅎ

 

 

 

유체이탈?

 

 

 

잠들기 전 텐풍

 

 

 

20230527.(토) 

오후에 부산에 가야 해서 딸내미를 깨우니 일어나지 않길래 미리 쉘터와 짐은 정리하고 저는 커피 한잔 마신 후 9시 반에 딸 깨워서 철수했습니다^^

 

 

 

철수 후 헬스클럽 가서 운동 좀 하고 오후에 부산으로 출발~!!

오륙도를 가야 하는데 광안대교 진입하는 곳에서 차가 막히네요ㅠ 어떻게 오륙도 처형네 집에 도착해서 잠시 쉬다가 

 

 

 

장인, 장모님 그리고 딸내미 사촌언니까지 태워서 가덕도로 출발~~

 

 

 

장모님의 고향이 가덕도인데 지금은 처 이모님이 살고 계셔서 모두 거기로 놀러 가는 중.

데려다주고 저는 가덕도에서 노지솔캠 예정입니다ㅎ

 

 

 

모셔다 드리고 저는 잠시 드라이브

 

 

 

 

 

 

 

딸내미가 엄청 좋아하는 사촌 언니와 함께^^

 

 

 

 

 

 

 

 

 

 

 

 

 

 

 

다른 사촌들도 왔다길래 이모님 집으로 복귀했습니다^^

 

 

 

저녁 먹고 저는 동선방조제로 솔캠 나왔습니다.

 

 

 

뒤로는 부산신항이 보이네요.

 

 

 

20230528.(일)

일어나니 바로 앞이 바다라 바람이 꽤 붑니다. 바람소리가 크게 들려서 루프탑 접고

 

 

 

바람이 잠잠한 곳에 와서 다시 루프탑 펴고 

 

 

 

힐링 중^^

그래도 시간이 7시밖에 안 됐습니다. 루프탑에 올라가 좀 쉬고 있다 보니 아침식사하러 오라는 전화에 철수하고 집으로 복귀

 

 

 

 처제가 교회를 가는 바람에 아이들도 모두 교회로 따라가고 장인어른은 부산으로 결혼식장에~

남은 저와 아내 장모님, 그리고 처이모님과 함께 새바지항 쪽으로 가서 모닝커피^^

 

 

 

카페뷰가 상당히 좋네요^^

 

교회 갔던 아이들이 돌아와서 점심 먹고 울산으로 복귀했습니다.

 

 

 

황중기

[풍경, 접사사진을 위한 DSLR](성안당)] & [느낌, 대한민국 365일 사진여행](성안당) 저자.

    이미지 맵

    CAMPING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